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플레이 모빌 버드세트 3차 구매 했어요~!

by 언니의오지랖 2021. 1. 26.

안녕하세요 요즘 스타벅스에서 플레이 모빌 버드 세트를 판매하는데요! 친구들이랑 귀여워서 구매해봤어요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다 은근히 쉽게 구하기 어려워서 그런지 마음이 조급해요 나오자마자 그날 오전 중에 가야지만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이번에 다행히도 구매하게 돼서 좋더라고요

제이랑 제니 그레이스 이렇게 3종이 1.21일 목요일부터 구매 가능한데요 플레이모빌 피겨고요

마지막 1.28일 우주인 레오 피겨가 남았어요 

 

 

 

12000원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1개 + 플레이 모빌 1개로 이루어져 있고요 한정 판매 제품이에요

이벤트 총기간은 2월 3일까지 구매가 가능한데 품절이 될 수 있고요 1인당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해서 한 번에 3개 이상 구매하실 분들은 방문을 여러 번 하셔야 해요 ㅠ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는 총 6종류인데요

블로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테, 샷 추가 캐러멜 마키아또,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 칩 프라푸치노 라이트입니다.

저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달달한 음료로 선택해서 마셨고요 나머지는 집에 들고 와서 냉장고에 넣어 두었어요 집에 와서 야금야금 다 마셨어요 ㅎㅎ

 

 

 

제이, 제인, 그레이스를 저는 21일인 당일에 스타벅으세 갔다가 우연히 집어 왔어요 

 

제이 먼저 보여드릴게요

제이는 회사원 컨셉으로 노트북 소품이 들어있는데요 은근히 귀엽고 자꾸 노트북에 손이 가네요 ㅎㅎ

노트북에 스타벅스 로고가 마치 애플처럼 새겨져 있어요

한손에 커피 머그를 한 손에 노트북을 들고 있는 제이 그냥 일상적으로 회사를 다니는 우리 같은 모습이에요

 

 

 

노트북 소품 안쪽으로는 모니터 화면하고 키보드 모양의 스티커가 들어있으니까 잘 붙여서 노트북을 완성해 주세요~!

제이는 혼자 있으면 조금 심심해 보이기도 한답니다. 만약 플레이모빌 때 퍼니쳐 세트를 구매하셨다면 의자에 앉혀 놓고 노트북하고 머그잔 하고 올려두면 참 예뻐요 ㅎㅎ

 

 

플레이트를 구매하시면 위에 플레이 모빌 피규어를 잘 전시할 수 있으니 보기도 좋고 뿌듯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플레이트 구매하면 5만 원이 든답니다.

 

 

제인은 단발 여자로 하이커에요 등산가방과 사진기 워커 시계를 찬 구입하기 힘들었던 제품인데요 너무 예쁜 마음을 저격하는 모양이에요 

소품이 제일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요 등산 가는 제인이라서 등산을 취미로 다니는 친구가 좋아하더라고요 

 

 

 

그레이스는 서퍼인데요~! 제가 제작년 여름에 서핑을 배웠는데 아 생각보다 재밌고 어렵더라고요 그때 기억이 나서 요즘처럼 답답한 시기에 기분이 환기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처럼 서핑을 해봤거나 서핑이 완전 취미 이신 분들한테는 그레이스가 눈에 쏙 들어 왔을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품으로는 서핑보드와 오리발이 있는데요 그레이스는 선글라스를 쓰고 있어요 벗을 수 있으니 벗기면 예쁘고 깜찍한 그레이스의 얼굴을 볼 수 있답니다. 

 

 

 

 

여러분 우리에겐 28일 목요일 마지막 우주인이 남았습니다 4주차 마지막이니 꼭!! 구매에 성공해 보아요~!

다 모아서 완성을 만들어야 겠더라구요

이렇게 오늘도 스타벅스를 자꾸자꾸 사게 되는 집에 하나둘씩 생기네요 

 

 

 

다 완성하면 이런 모양이 되니까요 우리 28일에 레오 파이팅해요 우앙 레오 얼굴 봐요~~~!! 귀엽다 얼굴에 우주복까지 득템 할 수 있답니다.

 

 

완성시키고 싶어 지네요 맨 오른쪽에 남았어요.. 꼭 채우는 걸로!! 레오야 기다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