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드물 오프라인 매장에서 속눈썹 영양제 구입

by 언니의오지랖 2020. 12. 20.

안녕하세요 언니의 오지랖입니다.

시드물에 속눈썹 영양제가 입소문이 좋아서 어떤지 알아 보겠습니다.

 

시드물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었는데요 올리브영에 입접해있어요. 올리브영뿐 아니라 롭스에도 입점이 되어있는데요 시드물이 화학 성분이 많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들이 많아서 저는 시드물을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구매 할 수도 있으니 좋더라구요

 

 

 

저는 알러지가 심해서 눈을 자주 비비다 보니 속눈썹이 하루에 저는 2~3개 정도 꾸준히 빠져요 그래서 속눈썹 영양제를 발라야 할 시점이 된 것 같아서 시드물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시드물 오프라인 매장으로 검색해서 올리브영에가서 구매를 했어요!

 

저는 속눈썹이 아래로 쳐져있는 형태의 속눈썹이라 마스카라를 바를때도 뷰러로 찝고 마스카라를 하고 이쑤시게를 불에 달궈 올려줘도 집에올때 쯤에는 항상 아래로 쳐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쑤시게를 불에 달궈 사용하다보니 속눈썹이 타버린 적도 한 두번이 아니라서 너무 속눈썹이 휑해졌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서 영양도 좀 주고 드라마틱하게 길어 지진 않아도 영양을 좀 주려고 알아 보게 되었어요

 

일단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는 다른 제품에 비해서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저렴한 편인데요

길이가 길어질 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는것이 좋아요 

저는 사실 길이가 길어진다는 그런 광고는 믿지 않는 편이에요 과장 광고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오히려 구매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는 팀이 두개로 나뉘어 있는데요 세밀하게 바르고 싶을때는 미세한 붓을 이용해서 바르면 되구요

금액은 16,8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다른 속눈썹 영양제에 비해서 정말 가격이 착한데요 성분도 순한 성분들로 만들어 져있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마스카라 바르듯이 속눈썹의 안쪽부터 끝까지 발라 골고루 영양을 주시면 좋아요

붓 브러쉬는 속눈썹이 시작되는 눈꺼플에 바를경우 사용하시면 되지만 보통은 눈 가까이는 사용하지 않아요~

 

아무래도 저녁에 바르고 자는게 편한 것 같기는 한데요 

낮에는 눈 화장을 하기때문에 저는 바르지 않는 편이구요 

아무래도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는 한달 이상 발라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꾸준히 바르면 조금더 단단한 속눈썹을 갖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눈이 예민하신 분들은 너무 깊이 바르지 마시고 속눈 썹에만 마스카라 처럼 쓱 바르셔도 되니까 너무 무리해서 사용하지마세요~!

 

 

제품 설명에보면 속눈썹 연장했거나 쳐진사람, 숱이 적은 사람들이나 짧은 사람에게 추천하는데요

그냥 영양을 주기위함 이죠 ㅎㅎ전 드라마틱한 것은 기대를 하지 않습니다!

노란색이 나는 제형인데 풀 향이 많이 나니까 너무 놀라지 마세요~!

 

 

 

시드물 오프라인 매장 찾으시면 올리브영이나 롭스로 가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안쓰는것 보다는 쓰는게 좋아서 저는 꾸준히 써보려고해요 

한달 후에 튼튼한 속눈썹 만나고 싶어요~~!!

 

 

시드물 오프라인 매장 아니고 오프라인 구매 하실 분들 링크 걸어드릴게요~!^^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sidmoo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