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릭스터m 출시일은? 네추럴 트릭스터 이렇게 하면 할 수 있네요!

by 언니의오지랖 2020. 12. 17.

안녕하세요 언니의 오지랖 입니다!

저는 네추럴 트릭스터를 아주 재밌게 했어서 어제 트릭스터m 사전 생성일 에 신나게 아이디를 만들었답니다. 벌써 많은 서버가 마감이 되었던데 어제 알려드린데로 잘 따라서 레어 아이디 생성 하셨나요!!!??

 

오늘은 그럼 트릭스터m 출시일 언제인가 궁굼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캐릭터 생성 미리 못하신 분들은 어제 올려드렸던 사전 생성 글 참고 하세요~!

 

트릭스터 M 사전생성 시작! 레어 아이디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언니의 오지랖 입니다. 저는 네추럴 트릭스터 유저인데요 한참 잘 하고있던 네추럴 트릭스터가 급 사라지면서.... 많이 속상 했었죠 귀엽고 깜찍한 토깽이 같은 내 케릭터 ㅠㅠ 잘가.

5-zirap.tistory.com

 

어제 알려드린데로 사전 아이디 생성을 하셨다면 이제 트릭스터m 출시일이 너무 궁굼한데요 저는 네추럴 트릭스터 유져였던 터라 트릭스터m 라는 글자를 보자 마자 사전 예약 신청하고 동생한테도 알려줬거든요

동생이 땅파는 모습보고 반해서 저도 네추럴 트릭스터 시작했더랬었죠 

 

 

네추럴 트릭스터처럼 완전하게 모바일에서 구동 되면 좋겠는데 화면이 작을것 같아서 속상하긴해요

어제 글에 서 링크를 타고 nc로 가시면 핸드폰 게임이지만 컴퓨터에서 연동이 가능하게 퍼플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어제 올려들이 들에 플레이 엔씨에 가셔서 퍼플을 다운 받으세요!

그럼 네추럴 트릭스터 처럼 컴퓨터 큰 화면에서 땅을 우다다다 팔수 있어요 ㅎㅎ

 

아참 여러분 매일 미니게임 해서 미션 잘 하고 계시죠~~~~???? 

제 이번 레어 아이디는 여왕 인데요  

주간 랭킹은 순위권 밖이구요 속상..

드릴 다 썼는데 상자 획득 못했어요... 속상....

 

 

드릴 체험 미니게임

 

네추럴 트릭스터 할 때는 저는 드릴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땅 파기를 좋아해서 땅만 파고 다녔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미니 게임을 통해서 미리 영웅 드릴 받고 싶거든요~

 

 

미니 게임을 통해서 골드를 획득하여 미리 포인트샵에서 아이템과 바꾸면 받을 수 있는데요 

미니 게임을 통해서 골드를 받고 상자와 교환하여 미리 드릴을 받아두세요!

게임 진행시 드릴 우다다다다다 하다보면 부족하니까요

보상내역은 이렇게 영웅드릴, 중합 강화 상자, 전투 보급 꾸러미,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으로 교환 할 수 있어요

 

트릭스터 미니게임 보상 아이템

 

제가 트릭스터m 출시일이 너무 궁굼해서 1:1 문의함에 서비스 출시일 확인해 보니.. 

아직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빨리 하고싶은데요..

너무너무 기대되요 연말에 나오면 좋겠지만 그래서 네추럴 트릭스터 할 수 있는 방법도 조금 알아 보았는데요 


 

네추럴 트릭스터가 너무 하고 싶어서 그냥 여기저기 기웃 거리다 보니 방법이 아에 없지는 않은데

우리 구독자 님들 영어 잘하시죠? 저는 영어를 못하지만..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영어를 잘 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미국 서버에서 영어로 네추럴 트릭스터가 일단 가능하다는 사실!

 

 

 

 

Play Trickster

 

www.playtrickster.com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여기서 다운 받으실수 있는데요. 저는 크롬이 알아서 번역해줘서 마치 한국 사이트 인것 처럼 보이네요 ㅎㅎ

 

 

외국인들이 많지만 아이디도 영어로만 만들어야 해요 우리 초등학교때 부터 영어 배우잖아요

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살살 잘 쓰면서 헬프를 요청하면 네추럴 트릭스터 하고똑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모든 스킬부터 가방 모든 창이 다 영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새로운 영어공부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궁굼한점 체팅창에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대답 해 주시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네추럴 트릭스터 원하시는 분들은 이방법도 한번 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한국 사람들 많이 이용하고있으니 도움을 요청해 보아요~!

 

 

 

그리고 플레이 트릭스터에서 이속부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레벨을 25까지 키우신다음에

파라다이스 11시 방향에 있는 Driller marky 퀘스트를 완료하고 크레이지 드릴 스킬을 배우게 되면

위에 플레이 트릭스터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속부를 신청해서 따로 받아야 해요

 

 

 

여기 표시해 드린 두곳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혹시나 차단 당할 수 있으니.. 두 곳중 열리는 곳에서 빠르게 이속부를 받아 봅시다.

 

 

 

 

1번의 경로로 들어간다면 

 

 

2번 경로를 이용한다면 

 

겟 버튼을 눌러서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가 쭉 나열되어 있으니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도 영어공부 할 수 있답니다.

 

이런 방법으로 네추럴 트릭스터를 할 수 도 있으니

원하시는 방법을 이용해서 트릭스터 m 의 오픈일을 기다리며~ 네추럴 트릭스터 정보까지 같이 알려드렸어요~

 

연말이 다가오고있는데요~

건강 항상 유의하시구요~

저는 미니 게임 하러 갑니다.

매일매일 까먹지 말고 하셔서 드릴 이랑 사전 아이템 챙겨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