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싱어게인 파이널 탑6! 시청자 투표 하는방법

by 언니의오지랖 2021. 2. 2.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월요병을 날려준 싱어게인! 오늘은 탑 6가 선발되는 날이에요 정말 저는 이제 끝인가 봐요.. 못 고르겠어요ㅠㅠ 다들 노래 너무 잘하고 다들 계속 듣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오늘 탈락자가 4명 생겼어요 다음주에 못 보다니 너무 슬퍼요 

보면서 처음에는 누군가를 응원하게 되었다가 요 몇 회 차는 그냥 노래 듣는 재미로 보고 있는 거 같아요 그냥 하염없이 티븨속으로 들어가서 저 노래를 듣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었거든요

매번 원석을 찾는 프로만 보다가 이번에 가수로만 이루어진 경연을 보니 정말 너무 귀가 황홀했어요 벌써 끝나가는게 너무 아쉬운데요

정말 탑 10은 미스터트롯이나 미스 트롯처럼 공연하면 좋을 텐데 싶기도 하고 그냥 너무 큰 욕심일까요?

 

 

 

 

다들 저만큼 재방송을 기다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재방송 시간표 먼저 보여 드릴게요~!

그리고 스포일러하기 싫으니까 결과는 맨 아래 적을 거예요 투표 방법 보시고 맨 밑으로 가시면 결정된 탑 6을 보실 수 있으니 스포일러 싫은 분들은 투표 방법까지만 보고 뒤로 가기!!

2월 8일 월요일 파이널 무대가 펼쳐지는데요 실시간 문자투표와 함께 사전 투표가 같이 진행 되는데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실시간 문자 투표는 8일 월요일이구요 2월 2일부터 사전투표를 하실 수 있답니다.

 

 

 

안타깝게도 다음창에서는 안되고요 초록창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디는 한 개 아이디로 하루 한 번만 가능하고요 여러 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2~2.7일까지 이번주 일요일까지 가능하니까요 좋아하시는 가수에 세 투표해 주세요!!

 

이제 여기서 부터는 안 보신 분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패자부활전에 올라왔던 가수분들 먼저 알려드릴게요

 

 

 

너무너무 좋아하는 목소리 가수분들이 많이 패자부활전에 속하는 가수 가 되어서 마음이 아팠어요 그래도 지금까지 좋은 공연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여기서 부활한 가수는 떠오르는 신인 63호 이무진 군이었고요 이로서 탑 6가 완성되었답니다.

 

 

 

다음 주 월요일.. 기대도 되고 마지막 이라니 슬프기도 하고 나에게 즐거운 노래를 들려준 가수분들 감사합니다.

 

 

 

 

댓글